회사소개

  • 1:1상담신청
  • 온라인 프로그램 설명회 예약하기
  • AR사용기관 찾기
  • 르네상스러닝 공식 블로그 가기
  • [공지] 1월 배경화면 작가 Jeff Kinney
  • 2016-12-26
  • 조회수 :1157

안녕하세요 르네상스러닝입니다. 

1월 배경화면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달의 작가는 아동 문학에서 심플한 만화와 일기형식이 결합된 아동용 소설 Diary of a Wimpy Kid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Jeff Kinney입니다.

그는 2009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 배경화면 미리보기

 

 

 

Jeff Kinney아동문학가 (February 19, 1971-)

 

약력                                                                                                                                       

1971년 Fort Washington, Maryland 출생

1990년대 초 Maryland University 졸업

2006년 Harry N. Abrams 출판사와 Diary of a Wimpy Kid 출간하기로 계약

2007년 Diary of a Wimpy Kid 출간

2010년 Diary of a Wimpy Kid 영화로 제작되어 상영

 

수상경력                                                                                         

| 2008 Nickelodeon Kids' Choice Awards

| 2010 Most Favorite Book Around the World

| 2015 Nickelodeon Kids' Choice Awards

 

주요작품                                                                                          

Diary of a Wimpy Kid:  ATOS Book Level: 5.2-5.8

책의 난이도는 미국 학교 5학년 정도의 학생이 읽기 적합한 수준입니다. 엉뚱하고 장난스러운 주인공Greg의 이야기를 통해 미국 십대의 일상 대화의 문법과 생생한 실용문장까지 알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Jeff Kinney의 대표작으로는 Diary of a Wimpy Kid 시리즈가 있습니다. 주인공 Greg의 학교생활을 중심으로 초등학생의 영어일기를 들여다보는 듯한 비밀스러운 느낌의 이야기 책입니다.

Greg라는 주인공이 학교와 가정에서 겪는 일상적인 사건들을 소개하는 이 책은 주인공의 표정과 행동을 만화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가이야기                                                                                     

Jeff Kinney는 현재 미국 온라인 게임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으며 틈틈히 책도 쓰는 그야말로 멀티플레이어인 만화가이자 아동문학작가입니다.

Jeff Kinney는 미국 Maryland주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Washington D.C. 와 New England 지역에서 보냈습니다.

1990년대 초 Maryland University에 입학한 그는 대학시절 Igdoof라는 제목의 만화를 대학 신문에 연재하였고 이때부터 만화가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졸업 후 그의 연재만화는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이후 그는 틈틈이 Wimpy Kid가 책으로 출간되기를 바라며 아이디어를 구상했습니다. 특히 Diary of a Wimpy Kid는 일기 형식으로 되어 있으나 중간에 삽입된 만화가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책으로 출간하기 전, 온라인 Funbrain.com홈페이지에 매일 1회 게제하였고 온라인 버전의 Wimpy Kid는 하루 평균 7만명의 아이들이 읽을 만큼의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2006년 Harry N. Abrams 출판사와 Diary of a Wimpy Kid 시리즈를 책으로 출간하기로 계약합니다. 2007년 Diary of a Wimpy Kid 1권이 정식 발간된 지 2주만에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일년 후 미국에서만 10만 권 이상의 책이 판매 되었습니다. 현재는36개국에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관련된 수익이 5억 5천만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Jeff Kinney는 아동용 책을 쓰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가 그렸던 만화는 늘 중학생이 그린 것 같다는 평을 들어왔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오히려 이런 평을 강점으로 극복하였고 심플한 만화와 일기형식으로 Diary of Wimpy Kid는 성공하게 됩니다.

 

<참고>

http://www.baltimoresun.com/entertainment/arts/artsmash/bal-diary-of-a-wimpy-kid-by-native-marylander-jeff-kinney-to-become-musical-20150217-story.html

https://en.wikipedia.org/wiki/Jeff_Kinney_(author)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96&contents_id=37007

 

========================================================================================

★ 책갈피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배경화면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이전글, 다음글 상세보기
이전글 [공지] 르네상스러닝 뉴스레터 12월호
다음글 [기사] 학부모와 학교가 함께 조성하는 공교육 영어교육 현장

Back to Top


Debug Window